카페

창원 가로수길 맛집 / 브런치 카페 / 썬댄스 SUNDANCE

이밤을사랑해 2022. 8. 26. 01:09
반응형
썬댄스


부산 놀러 갔다가 방문했던
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브런치 카페 썬댄스.
샐러드가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맛집!

층고 높은 천장에 큰 창이 있어서 해도 잘 들어오고
실링팬이 돌아가서 바람이 살랑살랑 시원시원 했던 이쁜 카페.

오픈시간 : 10시
10시반쯤에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좀 있었다.
주차는 주변 골목에 해야 한다.

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했다.

맛있어 맛있어


주문 메뉴는
아이스아메 / 자두에이드
시즌샐러드
브레드2p
수제버터(레몬딜버터)

반응형


음료도 맛있고
시즌샐러드 진짜 맛있다ㅜㅜ
내가 먹어봤던 샐러드 중에 최고👍🏻👍🏻👍🏻
너무 맛있어- 오 맛있어 맛있어 하면서 먹었다.
또 갈래🥲 사진 보니까 먹고싶다.


빵 / 레몬딜버터


빵에 레몬딜버터 발라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다 ㅠㅠ
다 먹고 아쉬워서.. 빵이랑 바질 수제버터 추가해서 먹었다. 오전이라 가볍게 먹는다고 샐러드랑 빵만 먹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.


[카카오맵] 썬댄스
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 (용호동) http://kko.to/0fUlDxJdQ

썬댄스

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8

map.kakao.com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