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

강원도 양양 페이보릿 favorite 젤라또 맛집

이밤을사랑해 2022. 3. 25. 20:45
반응형


💚☺️
내가 좋아하는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
강원도 여행 자주 가는데, 갈 때마다 들린다.



favorite 네온사인 간판 이쁘다.
집에 저렇게 꾸며 놓고 싶다ㅋㅋㅋ



시리얼 액자로 벽면이 꾸며져 있는데 사진 찍기 좋았다.
전구들이 반짝반짝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다.

반응형


난 복숭아 맛🍑 진-짜 맛있다
달콤 상큼하고 복숭아 과육도 씹힌다.
먹어본 아이스크림 중에 진짜 최고👍🏻👍🏻👍🏻
위에 올려주는 파베 초콜릿도 맛있다
나머지 하나는 무슨 맛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지만
맛있었음ㅋㅋ


무슨 맛이었지?


세 번째 방문 때인가 복숭아 맛이 당연히 있는 줄 알고 방문했었는데 복숭아 시즌일 때 만 맛볼 수 있다고 하셨다.
그래서 두 가지 맛으로 먹었는데.. 음.. 이름이 기억 안 나지만
페이보릿에 파는 건 다 맛있음ㅋㅋㅋㅋ

다음 여행 때 또 보자😎


[카카오맵] 페이보릿
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38 (현남면 인구리) http://kko.to/_D4Plc4fK

 

페이보릿

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38

map.kakao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