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뷰

뉴발란스 MR530SG 화이트 운동화 230 리뷰 / 사이즈팁

이밤을사랑해 2022. 3. 27. 21:45
반응형


저번에 뉴발란스 ML2002R0 그레이 운동화 구매 후
화이트 운동화를 하나 더 구매했다ㅋㅋㅋ

인기가 많은 모델이라 그런지 품절 중이어서,
재입고 알림 신청을 하고 기다리다가 입고 알림 카톡 오자마자 들어가서 구매했다.
가격은 99,000원.
구매하자마자 좀 지나고 나서 모든 사이즈 품절..




구매한 그날 바로 발송해줘서 다음날 받았다.
배송도 빠르고👍🏻




박스 열자마자
운동화가 너무 하얗고 이뻐서 감탄 감탄ㅋㅋㅋ
너무 잘 샀다 이뻐 이뻐🤍🤍🤍
화이트+실버+네이비의 색 조합이 너무 깔끔하다.

반응형


평소 신는 운동화 사이즈는 235인데
상품평들을 쭉 살펴보니까 좀 크게 나왔다고 해서
5 사이즈나 10 사이즈 작게 사야 된다길래
너무 딱 맞으면 답답할 거 같아서 5 사이즈 작게
230 사이즈로 구매했다.
신어보니 앞에 적당히 여유 있고 편하게 잘 맞았다.

메쉬 소재라 구멍도 슝슝 나서
바람이 잘 통해서 여름에 신으면 시원하고 좋을 거 같다.




오늘 신고 카페 나들이 다녀왔는데
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어서 바람이 슝슝 들어와서 시원했다ㅋㅋ
운동화 진짜 너무 이쁘고 정말 가볍고 폭신해서 편하고 좋음🤍
530 스틸그레이도 사고 싶어 진다🙃



반응형